• 속상함이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 얀데레 시뮬레이터 한글판 링크
  • 속상함 캐릭터 소개

[방송] 채널 속상함과 유튜버 속상함 소개

인쇄하기|2020. 4. 7. 06:47

안녕하세요! 속상함입니다. 이 블로그는 정보의 공유와 소통을 위해서 만든 공간이다보니 (머..지금은 주로 제가 말하는 쪽이지만..) 유튜브 채널 속상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 합니다. 이 이야기는 재미는 없으나 혹시라도 궁금해 하실 분을 위해 적어 놓습니다.

 

 

 

속상함의 유튜브 및 각종 방송 채널 이미지

 

이글을 적고있는 현재 얀데레 시뮬레이터 관련 영상을 2편이상 기획하고 있으며 아마도 빠른 시일내로 추가 영상을 만나보실 수 있을실 겁니다.

 

 

※ '채널' 속상함 소개

귀여운 곰돌이가 마스코트인 속상함 채널은 게임, 라이프 등의 종합 영상 채널을 꿈꾸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만드는 사람도, 보는사람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자극적이거나 정작 알멩이가 없는 찍어내기식 영상은 지양하려고 하고있습니다. 이것이 현재의 유튜브 영상흐름과는 어떻게보면 대척점에 있는 방법이고 뜨려면 하지말라라는 방식이기도 합니다. 느려도, 언젠간 사람들이 알아봐 주실것이라 저는 그리 믿습니다. 생방은 머..나중에 그냥 제가 살아있다 정도 용으로만 할 계획입니다. 원래 실시간은 재미가 없거든요.

 

 

 '유튜버' 속상함 소개

저는 '속상함'이라는 닉네임을 주로 사용하는 무식하고 게임 못하는 일개 유저이자, '인디' 유튜버, '마이너' 인터넷 BJ입니다. 그리고 돈안되는 잡다한 상식을 많이 알고있는 사람이기도하죠. 이렇게 소개하면 먼가 거창한데, 사실 그냥 속상할 것이 많은 저는, 그래서 여러분의 눈높이에서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영상 업로드 일정계획

아직은 부족한점이 많다보니 채워가면서 하고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영상만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관련된 소스와 다른 것들도 준비하다보니 영상이 매번 빠르게 업로드 하기는 사실상 무리가 있습니다. 대략 2,3일에 한번이상은 업로드하는 지금도 준비기간과 편집기간을 포함해서 하루에 5시간정도만 잠을 자고 무리해서 진행중인 측면이 있지요. 그래서 나중에는 주1회에서 10일 중 1회 정도로 아예 정하고 할까 생각중입니다만, 지금 현재는 마구마구 제 인생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 최근에 잡담..

아..얀데레 시뮬레이터 한글화 한다고 각종버전을 다운받고 이것거젓 실험하다보니..가뜩이나 부족했던 하드가 점점 더 부족해지고있습니다.. 그래서..어제 24만원주고 6TB하드를 추가구매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저의 영상소소는 대부분 제가 직접 만들거나, 녹화하거나, 저작권 기증 (사랑합니다.) 자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정말 더 품질 좋게 만들 수 있는데 못만드는점이 한스럽기도하고, 정말 쓰고싶은 건 돈 주고라도 구매하고 싶은데.. 제가 원하는 부분은 거의다 해외 것들이라 파는 곳도 모르겠고, 비용도 만만치 않더군요..ㅠㅠ 그래도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답답'하지 않은 영상을 만드려고 노력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 영상이라고 해서 답답한 BGM, 답답한 화면은 제가 싫어하거든요.

속상함의 실제 하드 - 하드명 중 앞부분이 이니셜이라 모자이크 처리

 

 

※ 마지막으로

최근에 댓글을 보며 저 정말로 감동받았습니다. 솔직히 제가 영상 하나, 무언가 하나 하기위해 사용된 시간이 어마무시하고(영상은 보통 풀로 3-4일, 한글판은 30일 걸림) 그것에 대해서 영상에 거의 힘든 부분을 적은 적은 없지만, 시청자 분들이 먼저 알아봐 주시더라구요.ㅠㅠ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제가 일일히 표현은 못했지만 감사합니다. ( _ _ ; )

그리고 저는 종합 유튜브 채널을 꿈꾸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보셨던 영상과 다른 스타일, 다른 게임, 다른 주제가 업로드 되더라도 놀라지마시고 '재생 목록'으로 타고 가셔서 보고싶은 것만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국내에서 잘 안알려진 게임들도 많이 즐겨하고, 남들이 잘 모르는 잡다한 지식들도 많이 아는 편입입니다. 이런 부분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