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상함이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 얀데레 시뮬레이터 한글판 링크
  • 속상함 캐릭터 소개

[방송] 속상함 프로그램 로고제작!

인쇄하기|2020. 4. 16. 17:29

속상함입니다. 아직은 정해진 로고 디자인이나 프로그램 디자인이 없다보니, 새로운 방송분야(프로그램)도 조금씩 디자인을 변경해가면서 하였는데요. 오늘은 제가 심여를 기울여서 속상함 채널용 방송 로고를 제작하개 되어 공개합니다.

 

속상함 프로그램 로고

 

만들고나서 보니, 스티커 같은걸로 만들어도 이쁠것같더라구요~ 여담이 길었네요. 이걸 원형 그대로 사용은 안하고 프그램마다 변경하여 사용할 예정입니다.

 

■ 얀시뮬 영상관련

얀데레 시뮬레이터는 현재 스토리 부분은 할만한 부분이 없어서 계획은 없구요. 모드나 다른 부분을 조금씩 다루면서 업데이트 부분을 요약해서 꾸준히 다뤄볼까 생각중입니다.

 

■ 얀시뮬 한글관련

한글판은 어느정도 피드백이 들어와서 완성도가 90%정도까지 되었다 싶었을 때 제약없는 공개를 하려고 마음먹었는데.. 이메일 피드백이 한건도 없어서.. 이대로 가다간 사람들이 한글판이 있는지도 모르시고 제가 영상을 독점하려고 오해를 하실듯 해서 추후에 간소화된 패치형태로 제작되었을 때는 그냥 출처만 밝히고 재공유만 안한다면 제약없는 공개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관련

속상함 유튜브 채널은 어느 한가지만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다루려고 하고 있어요. 원아워 원라이프는 유저입장에서 게임을 알리려고 만들었던 것이고 정말 시작은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스토리 영상 파트 부터가 종합 방송 채널의 시작이라고 저는 생각한답니다. 현재 파일럿으로 프로그램을 2,3개정도 기획하였고 얀시뮬 영상과 더불어서 제작할 계획입니다.

 

요세 계속 집중한다고 몸을 혹사했더니..여기저기 안아픈 곳이 없네요. 그래도 시청자 분들께서 재미있게 봐주신다는 보람 하나로 노력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프로그램 기획 및 디자인도 변경해야해서 영상이 조금 늦을 수 있는데 양해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