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상함이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 얀데레 시뮬레이터 한글판 링크
  • 속상함 캐릭터 소개

[방송] 채널 속상함의 4월 11일 요즘 근황과 앞으로의 일정 그리고 소개

인쇄하기|2020. 4. 11. 22:31

안녕하세요! 속상함입니다. 이쪽에서 방송공지를 하고자 합니다. 유튜브가 다 좋은데 구독자 수가 매우 크지 않는경우 기능제한을 두어서, 방송 및 영상 업로드 등에 관한 공지를 작성할 자리가 마땅히 없어서 부득불 당분간은 블로그에 공지를 할까 합니다. 앞으로 혹시 저의 근황이나 추가 정보를 보실 때는 이쪽을 이용하시면 편리하실 듯 합니다.

 

최근에 속상함이 노력한 흔적들..

저는 유튜브 '속상함'의 채널이 종합방송 및 영상 채널로 성장하는 것을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특별한 컨셉이나 분야를 정해놓고 영상을 만들지는 않고, 알멩이 없는 영상은 안만드려고 합니다. 현재는 1인 크리에이터에 주로 게임을 다루고는 있지만 앞으로도 퀄리티 좋은 영상과 다양한 분야에 이야기를 다루고자 하며, 그를 위해서 미래를 보고 혼자서 영상도 편집하고, 새로운 장비도 들여놓다보니, 무척이나 바쁘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이런 글을 작성하는 것은 자랑이나 동정을 받으려는 것은 아니고 한번쯤은 진중하게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또 다시한번 다짐한다는 것이 큽니다. 그리고 이러한 이야기는 이것이 처음이자 마지막이 되지 않을 까 싶어요. 너무 진중하게만 공지하는 것도 시청자에 대한 예의는 아니라 생각이 들어서요. 우리 삶도 팍팍한데 너무 팍팍한 이야기해도 사는게 더 힘들죠.

 

속상함 채널 이미지

 

※ 업로드 일정

현재는 영상의 업로드는 불규칙하지만 주3회정도인데, 이것에 한 5월 정도까지는 주 1회정도로 업로드 일정을 정할까 합니다. 영상 품질과 기획 단계의 시간을 줄면 그만큼 퀄리티도 재미도 떨어지거든요...지금은 제가 하루에 5시간씩 자고 계속하고 있는데 이러다 진짜 병생길 것같아서 병생기지 않을 정도로 페이스 조절을 하려구요.

 

※ 실시간 방송

실시간 방송도 하려고 계획은 하고 있지만, 주가 편집영상이고 실시간은 가끔식 소통하거나 제가 살아있다. 정도로 부수적으로 진행하려고 계획 중이며, 아직 제가 기획한 영상들이 몇편 있는데 완료가 되지 않아서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생각보다 말을 잘 못해요..

 

※ 컨텐츠의 종류

일단은, 제가 게임을 먼저 다루면서 다른 분야도 조금씩 시작 하려합니다. 제가 꿈꾸는 것은 종합채널이다보니 게임도 매니악한 분야보다는 일반인 분들이나 라이트 유저분들도 보시고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넣고싶어서 주로 그러한 스토리나 영상을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라이트 유저고, 게임 잘 못하는 일개 유저라서 그런 면도 있구요..

 

※ 당장의 계획

음.. 지금은 속상함 채널의 로고송을 제작 중이며, 아마도 다음주 정도까진 공개가 될 것이고, 아직 말씀드리긴 이르긴 하나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모드에 관련된 소개 영상을 기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작곡가는 아니다보니 따로 돈을 지불하고 제 채널에 로고송을 의뢰했구요. 어떤 곡이 나올지, 그리고 반응은 어떨지 그게 좋던 나쁘던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면, 잘알려지지 않았지만 재미있는 해외 무료 웹게임에 대해서도 소개영상을 제작할까 합니다. 정말 어디서든 크롬 브라우저 하나만 있으면 되고, 생각보다 시간도 잘 가는 그런게 있거든요..

 

※ 영상, BGM등 관련

영상의 소스의 절반정도는 제가 직접 만드는 것이 많고 그외 는 무료나, 유료를 모두 이용 중이며, 간헐적으로 기증 저작권을 이용하고 있고, 저작자의 특별한 요구사항이 없는 것들이 주로 사용되다보니 영상에 정보를 딱히 남기지는 않고 있습니다. 물론, 원작자가 반드시 하라고 한느 부분은 지키고는 있는데, 이상하게 그런 것들이 별로 안쓰여서요. 다만, 단순 번역 영상의 경우는 반드시 원작자와 URL표기는 의무적으로 하고 있으며, 아직 제 채널이 수익이 나지 않아서 기재는 하지 않았는데, 반드시 수익은 내지 않게 설정할 생각입니다. 그게 당연한 것이겠죠.

 

 

마지막으로,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분이라면 속상함에게 관심을 갖어주신 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관심 갖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는 부분 말씀드립니다. 부족하더라도 넉넉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_ _ ;)

 

 

2020년 4월 11일 토요일 속상함 드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