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상함이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 얀데레 시뮬레이터 한글판 링크
  • 속상함 캐릭터 소개

유튜브 및 방송은 당분간 쉴께요.

인쇄하기|2020. 6. 17. 12:19

안녕하세요. 속상함입니다.

원래 이글은 수일전 작성을 해었고, 오늘도 장문의 글로 작성하였으나 모두 삭제하고 최대한 간결하게 적습니다.

 

수개월간 힘내봤지만 지쳐서 조금 쉬면서 계속해야할지 생각해보려고합니다. 수익은 제로고 비용은 하염없이 늘기만하하네요. 그래서 쉬면서 계속할지 생각해보려고합니다.

 

저의 유튜브와 방송은 종합채널을 지향합니다. 얀시뮬은 하나의 분야일뿐입니다. 솔직히 얀시뮬영상 그 자체만으로는 영상의 경쟁력이 아예 없습니다. 일주일 투자한 영상이 월간 조회수 1000이면 접어야 하는게 맞습니다. 그럼에도 구독자분들이 있어서 진행을 하였는데, 자료 요구나, 가르치려는 댓글이 눈에 보이고 그리고 심지어 다른쪽 영상을 만들어서 진행하는데  관심이 없는것까진 이해하는데 싫어요를 다른영상에 모두 누르시는 분까지 계서더군요. 여튼 그래서 한글판과 관련된 블로그 자료는 그냥 제가 비공개 처리했습니다. 이대로 가다간 제가 무슨 얀시뮬 고객센터로 보일까 염려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시 제가 컴백한다고 해도 얀시뮬은 가급적 안하려고 합니다. 저도 사람이라서요.

 

생각이 너무 많습니다. 왜냐하면 그럼에도 일부 묵묵히 응원해주시는 구독자 분들이 계시다는걸 알고있기 때문입니다.

그분들 때문이라도 블로그에 아프지만 이러한 글을 적고 조금 쉬겠다 말씀을 드립니다.

 

여튼, 조금 쉬면서 정리되면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