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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블로그 번역] 스냅 모드 SNAP MODE 외- 2020년 4월자 얀데레 시뮬레이터 업데이트 내역 모음

인쇄하기|2020. 4. 3. 01:28

얀뎁 (YandereDev : 얀데레 시뮬레이터 개발자)가 공식 블로그에 업데이트 노트가 기재된 부분을 한글로 번역해서 적습니다. 참고로 3월 31일자 업데이트가 있기는한데, 실제로 4월2일자와 상당수 내용이 같아서 함께 작성합니다.

 


 

한국시간으로 4월 1일, 미국시간 3월 31일자 스냅모드 업데이트 이미지 (좌), 팬이 SNAP Mode 관련 제작이미지(우)

 

제목: 4월 2일 버그 수정 빌드 업데이트
작성일자: 2020년 4월 2일 - YandereDev

 

아차! 마지막 빌드에서는 몇가지 버그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버그 수정 빌드를 준비하였습니다.

최신 빌드는 현재 http://www.mediafire.com/file/viciqzzv01kna3q/YandereSimulator.zip 에서만 제공된다는 점을 말씀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링크들도 곧 업로드 예정입니다만,  현재는 Mediafire 이쪽에만 업로드 하였습니다. 현재의 최신버전은 위의 링크로 다운로드 하세요.

제작자가 북미기준 3월 31일에 영상을 올렸지만..설명이 3분정도이고 나머진 다 PPL이라서 직접 플레이 한 영상으로 올립니다.

 

사람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큰 기능을 출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바로 스냅 모드 - SNAP MODE 입니다. 이것은 얀데레 짱이 선배와의 사랑에 실패하고 모든 것을 포기한채 '내일은 없다'라는 전제로 다가가는 모든 사람들을 살해하며 최종적으로는 선배도 살해하고 본인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모드입니다. 이것은 이동과 살해 외에는 다른 행동을 할 수 없으며 다른캐릭터 들은 일시에 움직임이 정지합니다. 2014년에 여러 의견들이 있던 것을 토데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무슨 안좋은 일이 일어났나요?

'기념일'은 종종 즐거운 행사이지만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주인공 아야노 아이시의 생일은 4월 1일이다.) 불행히도 게임에 생일은 부정적인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개발에는 몇년동안 중대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는 당시 타임라인을 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1. 얀데레 시뮬레이터는 2014년에 익명글에서  4chan의 제안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기능 적용에 대한 리스트를 작성했고, 완성까지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너무 과소 평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 리스트는 몇년간이나 작업해야하 할 만큼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2. 29개월동안 (14년 4월~ 16년 9월까지) 2주 간격으로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주요기능을 일관되게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3. 이 시점까지 저는 경쟁자의 모든 제거방법에 대한 시험대상으로 코코나 - Kokona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코코나는 실제 경쟁자 - 라이벌 이라기보단 테스트 대상이였으며 코코나를 위한 스크립트 이벤트 작성은 시간 낭비였습니다. 대신 저는 게임의 첫번째 경쟁자를 '오사나'를 위한 스크립트 이벤트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기능구현)

 

4. 29개월동안 게임을 개발하는동안 2주마다 영상의 업로드 일정을 중심으로 하는 습관을 깨기 어려웠습니다. 멋진 영상을 만들기 위해 2주 내에 통합 할 수 있는 기능개발의 우선순위를 정해야한다는 강력한 강박감을 느꼈습니다. 

 

5. 16년 11월 부터 17년 11월까지 업데이트 진행 영상을 발표하고 새로운 기능을 구현하면서 사람들에게 '걱정하지 마세요. 여전히 오사나의 기능을 제작중입니다!' 라고 밝혔지만, 이것은 완전히 불필요했으며 궁극적으로 긍정적이기보단 부정적인 효과만 나타났습니다. 저는 부주의하게도 오사나의 완성이 임박햇으며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서 흥분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6. 2017년 11월 34분 분량의 영상을 공개하며 오사나의 모든 기능을 시연했습니다만, 그 영상의 끝 부분에 이전 영상에서 오사나를 강조한 것을 후회하고 게임에 여전히 많은 필수 기능이 누락되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7.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오사나에 대한 참을성이 매우 없었으며, 저의 의견 부분은 종종 오사나와 관련없는 부분에 개발시간을 할애하는 것에 대한 불만이 팽배했습니다. 여러 영상에 걸쳐 오사나를 게임에 넣지 않는 이유를 다른 필요한 기능들이 추가 될때까지 경쟁자의 제거가 즐겁지 않기 때문임을 말했으나 많은 시청자에게는 이메시지가 절대적으로 소용 없었습니다.

 

8. 18년 5월 경에, 게임 내 오사나가 없는 것에 대한 플레이어의 분노가 완전히 분위기를 지배하게 되었고 그 문제를 직접 해결하기고 결정하였고, 저는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오랜 개발 이유와 오사나의 부재에 대한 설명을 위해 영상을 3차례에 걸처 발표했습니다.

 

9. 그 이후로, 저는 포커스와 개발 시간의 대부분을 오사나를 게임에 도입하게 전에 필요한 모든 기능의 '오사나 체크리스트'에 집중했습니다.

 

10. 안티 얀데레 뎁 (YandereDev : 얀데레 시뮬레이터 개발자)의 감정이 점정 강해지고 오사나에 대한 기대가 커짐에 따라 저는 여전히 오사나관련 부분을 개발중임을 사람들에게 안심시키려 오사나의 개발이 꾸준히 진척이 있다는 것을 밝혔으나 그것은 오사나의 개발이 끝나지 않았음에 대한 인상을 주어 오히려 부정적인 여론이 형성 되었습니다.

 

11. 오사나는 19년 12월 말에 '기능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그녀가 아직 출시되지 않은 이유는 퀄리티가 높은 게임을 만드는데 많은 투자를 했기 때문에 버그를 수정하는데 몇달을 작업중에 있습니다. 오사나가 출시되기 전에 게임의 품질을 더해주려 했었으나, 게임개발과 관련없는 불행한 사건1)은 게임 제작의 심각한 영향을 미쳤으며, 일정을 벗어나게 했습니다.

 

1)게임 개발과 관련없는 불행한 사건:  2020년 2월 14일자 블로그에 밝힌 여러 사람들이 얀데레 개발자에 대해서 무조건적인 비난과 놀림을 했던 것으로 얀뎁의 멘탈 붕괴가 났던 사건. https://soksangham.tistory.com/42#febUpdate

 

12. 저는 지금 어던 종류의 업데이트를 공개할 경우 '그것 대신 오사나를 작업했어야 했다!'라는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오사나가 견고한 게임을 만드는 것보다 우선 순위가 높은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나는 어떤 종류의 의미 있는 비디오 콘텐츠의 제작을 피하고 싶었지만, 게임 기념일을 위해 제작하였습니다.

 

만약, 과거에 제가 다른 결정을 내렸다면 사람들은 얀데레 시뮬레이터는'2014년 이후로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재미있는 무료 게임' 이었을 텐데 현재는 그대신 '오사나는 아직이네' 일뿐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실망 스럽습니다. 그래서 저는 최신 영상에서는 오사나의 이름을 언급하고 싶지 않은 이유입니다.

 

 

수정, 변경, 추가

 

새로운 빌드에서는 스냅모드 - SNAP MODE의 추가 이상의 기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2주 분량의 업데이트가 쌓였습니다. 또한 30가지 이상의 개선사항이 있습니다.

 

  • 당신이 불량학생의 일원이고 다른 학생이 당신을 따르도록  협박할 때, 게임은 일반적으로 '낮은 평판 일때 학생들이 따라오는 시간이 줄어듬'에 대한 사용을 하지 않고 당신의 명성이 낮을 수록 학생들이 더 오랫동안 따라가게 수정하였습니다.
  • 어개 오버 카메라 각도 ( 디버그 메뉴 T키)는 이제 카메라와 방향에 관계없이 화면 왼쪽에서 얀데레 장을 유지합니다. 이것은 AMZE의 도움으로 달성 되었습니다.
  • 게임오버 Heartbroken 화면에서 재생되는 5년된 음성라인을 고품질 녹음으로 대체 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늦게 학교에 도착했을 때 시계가 오전 8시로 표히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학생회 부실의 방문은 이제부터 '침입'으로 간주됩니다.
  • 이제부터 문위에 놓인 양동이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SNAP MODE - 스냅모드가 추가 되었습니다.
  • 이제 얀데레 짱이 선배에게 경고를 받으면 자신과 그사이에 최소 1미터의 거리를 두게 됩니다. 이렇게 해야 스냅모드에서의 자세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더 이상 스냅모드를 사용하여 학교 외부나 소년용 락커룸으로 순간이동 할 수 없습니다.
  • 학교 문이 제데로 닫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후 6시 이후에는 더이상 스냄보드를 트리거 할 수 없습니다.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3/31/6th-anniversary-and-snap-mode-revea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4/02/april-2nd-bug-fixing-build-3/


4월 4일 업데이트 대표이미지 - sinnymonrolls 作

 

 

제목: 알파벳 킬러 챌린지 빌드 업데이트 
작성일자: 2020년 4월 4일 - YandereDev

 

몇 년전에 누군가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모든 학생을 제거 해보자' 라는 흥미로은 도전을 했습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생각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시체를 숨기거나 처리하는 방법은 제한적이며, 피를 깨끗하게 없애는 지루함과 살해장면을 본 증인의 행동을 저지할 수 있는 옵션이 없는 것 때문에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결과적으로 유튜브의 도전은 단순히 유튜브 동영상에 대한 재미있는 아이디는 아니라고 봅니다.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어떤 측면이 플레이어에게 좌절을 유발 할 수 잇는지 보여주는 '스트레스 테스트'일 뿐입니다. 비록 그것이 게임의 공식적인 특성은 아니지만 이 도전을 실현시킬 수 있는 어떠한 도구가 있는지 저는 생각했습니다.

 

오랫동안 저는 이러한 도전과제를 만들기위해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를 조정한다는 생각이었지만 개발 목록의 우선순위에서는 매우 낮았습니다. 스냅모드 SNAP MODE가 완료되어 '재미있는' 기능을 구현하는데 짧은 시간을 할당할 수있는 권리는 있따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얀데레 시뮬레이터 20년 4월 4일 업데이트 - 알파벳 킬러 챌린지 모드 리뷰 / 공식 블로그에 영상이 없어서 직접 리뷰 했음.

 

 

이름별 킬링 도전 - The Alphabet Killer Challenge

 

얀데레짱의 반안에 있는 동안 'abcdefg'를 키보드로 입력하여  '이름별 킬링 도전'을 시작해보세요. 도전 목표는 알파벳 순으로 77명을 살해하는 것입니다. 도전과제를 활성화 하면 학교 장면으로 로드되어 몇가지 다른 점이 있습니다.

 

1. 학교 복도에 90개의 사물함이 나타납니다. 이 사물함 안에 시체를 숨길 수 있으므로 도전을 완료하는 동안 시체를 숨길 염려가 없습니다.

2. 학생회 실 안에 연기 폭탄 상자가 나타납니다. 연기 폭탄은 무한하지만 한번에 하나의 연기 폭탄만 운반 할 수 있으며 게임패드의 왼쪽 버튼이나 키보드의 'T'를 눌러 연기폭탄을 떨어 트릴 수 있습니다. 연기 폭탄은 15초 동인 지속이 되며, 연기 구름 내부의 모든 캐릭터는 연기가 제거 될 때가지 또는 연기 구름 외부로 걸어갈 때까지 눈을 멀게 됩니다.

경고: 연기폭탄은 양날의 칼입니다. 사용시 주변환경을 정확히 볼 수 있는 능력이 크게 저하되기 때문입니다.

3. 화면 상단에 화살표가 나타납니다. 이 화살표는 현재의 타겟을 가리 킵니다.

4. 화면 오른쪽 하단에 텍스트 상자가 표시되어 도전과제의 현재 진행상황을 표시하고 다음 대상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5. 경찰이 오거나 현재 목표 이외의 학생을 살해하면 하루가 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6. 이 도전에 대한 체력은 '5'로 설정되어 시체를 들고 나를 수 있습니다.

7. 당신이 도전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당신은 간단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이건 내가 원래 만우절 기념으로 출시하려고 했었던 것입니다.

 

조언: 야구 방망이와 같은 무딘 무기로 스텔스 킬을 하면 희생자가 피를 흘리지 않습니다. 도전을 완료할 때 무딘 무기와 스텔스 킬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름별 킬링 도전에서는 날카로운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비추천합니다.

 

사물함(라커)와 연막탄을 추가하더라도 대부분의 도전 참가자들은 아직 도전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 경우 저는 기꺼이 그 도전을 실현가능하게 추가적인 업데이트에 대한 제안을 받아 드릴까 합니다. 예컨데 과학클럽에 가입하게 될경우 하루에 한개를 연기폭탄을 만들 수 있는 화학 물질을 가질 수 있다는 식 처럼요.

 

 

수정, 변경, 추가

 

  • 후추 스프레이를 뿌리는 학생회가 얀데레짱이 무기를 떨어트릴 경우 산만하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얀데레 짱이 후추 스프레이를 맞고있는데 상담 지도교사에게 동시에 보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Sander 모드에서 얀데레 짱이 금속탐기를 통화했을 때 스냅모드가 작동이 잘 안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부터 마을에 란제리 상점이 있습니다. 이 가게에서 얀데레 짱용 팬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인큐바수의 증명사진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4/04/the-alphabet-killer-challenge-build/


 

얀데레 시뮬레이터 4월 6일자 업데이트 이미지 - Ralunix 作

 

ps. (속상함 코멘트) 내용이 영상이 만들기엔 좀 짧을 듯 해서, 다음 업데이트시 몰아서 리뷰할께요.

 

 

제목: 4월 6일 버그 수정 빌드 빌드 업데이트 
작성일자: 2020년 4월 6일 - YandereDev

 

발표할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방금 몇가지 버그 수정 (알파벳 킬러 챌린지의 개선)을 했습니다.

 

 

알파벳 킬러 변경사항

  • 이제 학생회 실에서 '퍼즐 큐브'를 찾을 수 있으며, 이 퍼즐 큐브를 학생에게 건네주면 30초동안 움직이지 않고 풀려고 합니다.
  • 이제 학생회 실에 로봇이 있으며, 그것을 집어들고 떨어트린다면 당신을 따라 쏟아지는 피를 청소할 것입니다. 이것은 계속 따라다니지만, 혈액의 청소시간은 총 100초로 한정되어 있어 직접적인 청소도 병행 해야합니다.
  • 하루의 시작시 학생들은 이제 이미 학교안에 있는 것으로 시작하여 좀더 편하게 수정하였습니다.
  • 또한 원하는 클럽에 즉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알파벳 킬러 챌린지 모드에서 실용음악부 (Light Music Club:경음악부)에 있는 거북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컨닝입니다.! 피가 옷에 튀는게 문제라면 미술부에 가입하여 앞치마를 착용하십시오!)

수정,변경,추가

  • 플레이어가 실용음악부에서 '알바벳 킬러'의 사물함과 연기 폭탄을 사용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양동이가 이미 문에서 떠어진 경우에도 '양동이 제거' 메시지가 문쪽에 남아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시체를 사물함에 넣은 후 플레이어가 다른 학생과 대화를 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알파벳 킬러 챌린지에서 두 학생이 알파벳 순서를 벗어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더 이상 스냅모드 중에 상담실 내부를 돌아다닐 수 없습니다.
  • 스냅 모드에서 실종된 학생이 다시 살아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얀데레짱이 실제로 소유하지 않은 팬티를 장착 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4/06/february-6th-bug-fixing-build-2


4월 7일 업데이트 대표이미지 - LogicPuzzle作

 

제목: 4월 7일 버그 수정 빌드 빌드 업데이트 
작성일자: 2020년 4월 7일 - YandereDev

 

플레이어에게 알파벳 킬러 챌린지에서 사용할 도구를 몇가지 주었습니다. 이제 만족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알파벳 킬러 챌린지의 마지막 업데이트 일 것입니다.

 

알파벳 킬러 챌린지 업데이트

  • 알파벳 킬러 챌린지를 활성화 화면 '무기 가방'이 학생회 실에 나타납니다. 이것은 불량학생이 사용하는 유형의 가방이며 이 가방안에 무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메인 게임에서의 기능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악취폭탄을 접근 할수 있으며, 악취 폭탄을 떨어 뜨리면 근처 학생들이 도망치다가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이 기능은 메인 게임의 기능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기억 상실 폭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기억상실 폭탄을 떨어 뜨리면 근처의 학생들이 방금 살인을 목격한 것을 잊어 버리고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 한번에 5개의 연기 폭탄과 5개의 악취 폭탄을 운반 할 수 있지만, 기억상실 폭탄은 한번에 한개씩만 가능하며,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폭탄의 수와 유형은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표시됩니다.
  • 알파벳 킬러 챌린지에서는 디버그메뉴, 모드 메뉴, 거북이 등을 더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알파벳 킬러 챌린지 시작시 학생들이 스폰되는 방식을 다시한번 조정하여 플레이어는 하루가 시작될 때 클럽 룸에 도착하기 위해 시간을 소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정, 변경, 추가

  • 플레이어가 클럽복장을 (예:아트 클럽 앞치마) 착용하고 살인을 저지른 경우 교복이 깨끗하지 않다고 파악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학생회 인원이 얀데레 짱에게 후추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동안 애니메이션을 수행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켄코는 (건강에 민감한 학생) 이제 정크 푸드를(아마도 과자인듯) 거부하므로 자신의 행동이 프로파일과 일치합니다.
  • 스쿨씬 (School Scene)의 로딩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최적화 시켰습니다.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4/07/april-7th-bug-fixing-build/


4월 9일 업데이트 대표이미지 -    Skarmy Han 作

 

제목: 4월 9일 버그 수정 빌드 업데이트 
작성일자: 2020년 4월 9일 - YandereDev

 

얀데레 시뮬레이터는 현재 유니티2017 게임 엔진에서 실행되고 있습니다. 게임 엔진을 안정된 최신버전의 유니티 2019로 업그레이드하면 프레임 속도 개선, 로딩시간개선, 유니티 에디터 내 새로운 기능에 대한 엑세스 등 개발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얀데레 시뮬레이터 4월 9일자 알파벳 킬러 첼린지 모드 추가 및 버그 픽스 리뷰영상

 

2월 9일로 적음. 얼마안가 4월로 변경함.

ps. 원문에서 얀뎁이 얼마나 정신이 없었으면 4월 9일을, 2월 9일이라고 적음...하아..

 

지난 몇주 동안 얀데레 시뮬레이터 프로젝트 파일에 엑세스 할 수 있는 자원 봉사자가 유니티 2017에서 2019로 이동하는 과정을 거쳤으므로 업그레이드가 문제되지는 않으며 대략 4월 11일쯤 출시될 예정입니다.

 

수정 변경 추가

  • 학교 입구 외부에 실험용 잔디를 추가했습니다. 지속될지는 철저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 악취폭탄 및 기억상실 폭탄이 학생회에 적용이 안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악취 폭탄이 떨어졌을 때 학생이 여전히 서있는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미션모드는 이제 알파벳 킬러 챌린지 화면 상단 화살표를 통합합니다. (다중미션 제외)
  • 퍼즐큐브를 풀고있는 학생은 더이상 악취 폭탄안에서 퍼즐을 풀고있지않고 도망갑니다.
  • 얀데레 짱은 이제 책상 위에 서있지 않고 책상 옆에 있는 알파벳 챌린지를 시작합니다.
  • 알파벳 챌린지 상단 마커가 개선되었습니다.
  • 교무실 침입시 더 이상 명성이 내려가지 않습니다.
  • 얀데레 짱의 정신적 환각 (낮은 정신력)이 개선되었습니다.
  • 혈액 청소 로봇이 문을 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에볼라 모드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V키를 10번 눌러 모양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4/09/february-9th-bug-fixing-build/

 


4월 10일자 업데이트 대표이미지 - 좌 Yiki chan作, 우 익명

 

*4월 10일자 업데이트에 관련된 내용이 두 가지인데, 사실상 하나라고 보아두 무방하기에 합쳐서 기재합니다.

 

제목: 4월 10일 버그 수정 빌드 및 유티니 2019 업데이트 
작성일자: 2020년 4월 10일 - YandereDev

 

Unity 2017에서 Unity 2019로 큰 업그레이드를 하였습니다. 이는 게임의 주목할만한 성능 향상이 이뤄졌습니다.

이제 다음 빌드 부터는 유니티 2019 게임 엔진에서만 실행됩니다.

 

 

 

 

공통 수정 및 변경 추가 부분

  • 동료 프로그래머로부터 도움과 안내를 받아 코드의 전체 성능을 향싱시키는 개선작업을 수행하였으며, 이 빌드부터는 이전 빌드보다 더 나은 프로엠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알파벳 킬러 챌린지에서 더이상 시간이 흐르지 않습니다. 
  • 요리부가 물이 튀기는 경우 음식을 공중에서 준비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연기폭탄은 더이상 체포하려는 학생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알파벳 킬러 챌린지가 61번째 학생을 건너 뛰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게임 로딩 시간을 단축시키는 최적화를 구현해습니다.
  • 이전 빌드는 에볼라짱 이스터 에기를 업데이트 하였고 코코나짱의 코스프레를 제공했습니다. 저는 빨간 중국 드레스를 정말 좋아하며, 죽음/질병과 관련된 이스터 에그를 활성화 하지 않고도 접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현재, 중국 드레스는 이스터 에그에서 제거되었으며,  이제부터는 
  • 얀데레 짱의 팬티가 중국 드레스를 입는동안 보이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유니티 2019 업데이트

  • 이제 게임을 실행하기 전이 아니라, 게임을 시작한 후에 해상도 및 윈도우 모드, 품질 설정을 선택합니다.
  • 알파벳 킬러 챌린지 중에 오토 히코가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은 이제 최신버전의 유니티 엔진에서 실행됩니다.

게임은 이전보다 15FPS나 빠릅니다.! 저는 35~40 FPS를 얻었지만 지금은 50~ 55FPS를 얻습니다. 와! 매번 업데이트 할때마다 일관성있는 60의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최신빌드에서 성능이 크게 향상되는 것을 말씀주세요!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4/10/april-10th-bug-fixing-build-2/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4/10/unity-2019-update/


업데이트 이미지 좌- 4월 15일 Treat★ 作 / 우- 4월 16일 porceyshire作

 

 

제목: 4월 15,16 일 버그 수정 빌드
작성일자: 2020년 4월 15일, 2020년 4월 16일 - YandereDev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상이 없지만 많은 수정을 한 새로운 빌드가 있습니다.(15일) , (16일) 죄송합니다.! 이전 빌드에서 몇가지 버그가 있었습니다. 업데이트를 출시할 시간이네요!

 

공통 수정 및 변경 추가 부분 (중요내용 요약)

 

  • 일시중지 메뉴의 휴대폰의 저장/로드 기능은 시범기능이라 비활성화 시켰으며, 데모 발표 전까지 '오사나 사전 점검 사항' 작업중 하나입니다.
  • 선배의 인식을 초기 값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는 더 이상 평범한 학생보다 당신의 행동을 더 빨리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 “해상도를 선택하세요”화면에서 해상도를 선택하려고 할 때 게임이 특정 옵션을 건너 뛰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을“낮음”품질 설정으로 플레이 할 때 일부 여학생의 신체가 변형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알파벳 킬러 챌린지에서 알파벳 순서를 벗어난 두 명의 학생이 이제 올바른 순서로 있습니다.
  • 얀데레 짱이이 남성 탈의실에 들어갈 수 있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미션 모드의 여러 측면이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솔직히 제가 블로그에 올려도 보시는 분도 적고, 얀뎁이 적는 글의 대부분이 버그 수정이다 라는 부분밖에 없어서 일단은 업데이트 관련은 4월 까지만 작성할 생각이며  혹시 학생이 없어지는 오류가 뜨시는 분들은 4월 16일자 빌드가 버그를 잡았다고 하니 최신버전으로 다운받아주세요.

 

얀데레 시뮬레이터 다운로드가 편한곳 :  https://yansimdl.com/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4/15/april-15th-bug-fixing-build/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4/16/april-16th-bug-fixing-build/

 


 

이상입니다. 게임 업데이트 내용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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