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상함이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 얀데레 시뮬레이터 한글판 링크
  • 속상함 캐릭터 소개

[공식블로그 번역] 발렌타인 데이 업데이트 외 - 2020년 2월자 얀데레 시뮬레이터 업데이트 내역

인쇄하기|2020. 3. 21. 01:17

 

업데이트 제목: 2월 1일 업데이트

작성일자: 2020년 2월 1일 - YandereDeV

 

얀데레 시뮬레이터 2월 1일자 대표 이미지 - LoveSick EP8 이미지

 

지난 70개월, 오랫동안 개발에서 멀어지게 한 사건이 없었던 것은 기적입니다. 배심원 의무, 가족 비상 사태, 건강 문제 등은 없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그 행운은 영원히 지속될 수 없었습니다.

지난 2 주 동안은 개인적인 생활에 문제가 생겨서 원하는만큼 게임을 할 수 없었습니다. 2월 1일 업데이트에는 정말 특별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영상의 끝에서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기능입니다. 그러나 나는 앉아서 일할 기회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작업을 못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드문 상황이며, 앞으로 지속되는 않을 것입니다.

게임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할 기회가 없었지만, 여전히 수십 가지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 시간이있었습니다. 최신 빌드에는 평균 빌드보다 3​​배 많은 30개의 수정 / 변경 / 추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이러한 모든 조정은 오사나 데모를 훨씬 더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그러나 최신 빌드의 모든 변경 사항 목록을 공유하기 전에 몇 가지 비디오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2월1일 빌드 변경 및 개선

  • 캐릭터가 방치 된 물건 (소화기 등)을 들고있는 동안 플레이어가 수업에 참석하면 캐릭터가 손에 든 물건으로 하루 종일 영구적으로 걸어 다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것은 말도 안되는 상황이 연출이 됩니다..)
  • 얀데레짱이 살인죄를 범했다는것을 교사 들이 알았을 때 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예를들면 교사가 시체를 보고 나주에 얀데레짱의 몸에 피가 묻어있는 것을보면 살인을 했다고 추론하는 부분을 말합니다.
  • 플레이어가 학생회 멤버 바로 뒤에 서서 학생을 죽인 경우, 플레이어가 게임을 끝냈다고 믿지만 "자유롭게 걸어 다닐 수있는"데드-액티브 버그를 활성화합니다. 이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얀데레 짱이 시야에서 의심스러운 일을하는 동안 학생이 얀데레 짱에 의해 즉시 놀라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얀데레 짱이 시체를 교사에게보고하는 도중에 살인자라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학생 협의회 회원이지도에서 얀데레 짱 에게 즉시 후추를 뿌릴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킥킥 웃음으로 관심을 끌고“핑크 스크린 범위”에 들어가서 놀라게 한 다음“핑크 스크린 범위”에서 나갔을 때 선배가 제자리에 걸어 들어가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얀데레짱이 학생이 "무거운 무게를 들어 올리는" 애니메이션의 중간에 학생회에 의해 밀렸을 때 이상한 애니메이션 결함이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교사가 학생이보고 한 다른 것을 조사하는 동안 시체를 발견 한 경우 교사가 시체에 대해 적절한 반응을 보지 못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키보드로 게임을하는 경우 로딩 화면에 키보드가 표시됩니다. 게임 패드로 게임을하는 경우 로딩 화면에 게임 패드가 표시됩니다.
  • 플레이어로부터 일정 거리에있을 때 “물을 마시는 동작”애니메이션을 수행하는 동안 학생이 제자리에 얼어 붙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교사가 두 층 사이에서 (예를 들어 계단 구역에서) 죽은 시체를 길을 찾을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계단에서 시체를 잃어버린 경우 플레이어가 도달 할 수없는 장소에 혈액 풀이 생성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학교 주변에 언덕 / 나무를 추가하여 학교 벽 밖에서 엿볼 때 플레이어가 거대한 빈 공간을 볼 수 없도록 했습니다.
  • 원예 클럽의 매장 지역에 떨어졌을 때 시체가 더 이상 피가 나지 않습니다 (피를 청소할 수 없기 때문에).
  • 연체자가 피 묻은 무기, 사지 또는 웅덩이의 시력에 올바르게 반응하지 못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하루의 끝 순서에서 "얀데레 짱"의 모든 인스턴스 교체를 완료했습니다. (이 순서는 "아야노"라는 이름 만 사용해야합니다.)
  • 사키 / 코코나는 이제 두 캐릭터 중 하나가 다른 캐릭터를 공격하는 얀데레짱을 목격하면 얀데레짱을 공격합니다.
  • 세 명의 영웅 성격 학생이 동시에 사망을 목격 할 경우 영웅 학생이 매지컬 드롭으로 죽게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얀데레짱이 유니폼 # 3, # 4 또는 # 5를 사용하는 경우 팬티 두 장을 동시에 입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옥상에 앉은 자리에서 사망했을 때 호 루다의 시체를 끌거나 운반 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만화를 읽으면 학교에 늦게 될것입니다. 라는 텍스트를 제거했습니다. 그 기능은 한동안 게임에서 제거 되었기 때문입니다.
  • 프로필의 설명을 더 잘 반영하도록 평판 포인트 (좋아요 / 두려움 / 존중)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얀데레 짱의 집 안에서 플레이어가 미션 모드 HUD 요소를 볼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누군가 얀데레 짱이 물건을 훔치는 것을 잡으면 게임이 소프트락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소매치기를 목격 한 학생은 이제 도둑질 중임을 학생에게 알립니다.
  • 학교의 벨 등 사운드 효과를 훨씬 높은 오디오 품질로 변경했습니다.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2/01/february-1st-update/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 대표이미지 milkiii.tea 作

 

업데이트 제목: 발렌타인 데이 업데이트

작성일자: 2020년 2월 14일 - YandereDeV

 

1월 1일, 저는 게임의 공식 데모를 발표하기 전에 남은 진행 정도를 살펴본 결과 2개월 미만의 작업이 남아 있다고 계산했었습니다. 저는 2월 14일 – 발렌타인 데이에 오사나를 출시 할 계획 이었습니다. 오늘은 오사나가 풀려 난 날이지만…

지난 25 일 동안, 저는 저의 경험 중 가장 큰 증오와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제가 2018년에 했던 것보다 몇 배나 더 좋지 않습니다. 증오와 부끄러움 영상. 저는 매일 “난 이제 그만둬요. 더 이상 할 수 없어요!” 라는 영상을 올릴 생각이 듭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기 전에 이미 병적 상태에 빠져 있었지만 최근의 사건으로 인해 저는 밑바닥으로 내려갔습니다. 제가 겪은 일의 심각성으로 인해 프로젝트에 대한 열정이 완전히 사라지고 게임 작업에 대한 모든 동기를 빼앗 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생산적이 될 수 없습니다. 얀데레 시뮬레이터에서 계속 작업해야하는 이유를 찾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은 살아있는 이유를 찾는 것입니다.

저의 영상 업로드 간격이 가장 긴 것이 50일로 라이브 액션 트레일러  가이던스 카운슬러 비디오 간에 발생했습니다 . 2월 21일  7일 만에 불행히도 그 기록을 깨뜨릴 것입니다. 저는 3월 1일에 무언가를 발표하려고 노력할 것이지만, 비디오를 만드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찾을 수 있을지 확신을 갖지 못합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몇 가지 버그를 수정하여 마지막 빌드보다 안정적인 새 빌드를 업로드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의 뒷부분에 변경 로그를 포함하겠습니다.

 

얀데레 시뮬레이터 팬들이 그린 그림들 - 공식블로그 원문에 함께 있는 이미지들

 

 

2월14일 빌드 변경 및 개선

 

  • 얀데레짱이 권위자(교사 또는 학생회)에 의해 오작동을 일으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동안에도 상담실로 보내지면 상담교사와와 대화하기 전에 마스크를 벗어야 합니다.
  • 액세서리 중 하나 (마스크)에는 스페이스 바 키로 활성화 된 특수 기능이 있습니다. 이제 스페이스 바를 사용하여 맵을 열었으므로 대신 왼쪽 Alt 키로 해당 기능이 활성화되도록 마스크를 변경했습니다.
  • "지상에서 의심스러운 물체보기" 애니메이션을 수행하는 동안 플레이어와 멀리 떨어져있을 경우 교사가 제자리에서 멈추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학교 뒤에 신화 벗꽃 나무가 있는 언덕은 미술부가 평평한 표면을 갖도록 모양이 바뀌어 추한 나무 플랫폼을 더이상 갖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가 죽어가는 동안 카메라를 겨냥하여 “독에서 죽어” 애니메이션에서 빠져 나올 수 있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얀데레 짱이 무언가를 훔치는 것을 목격 한 학생에게 사과했을 때 대화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란색 연습 배턴을 경사로로 사용하여 무도부에서 플레이어가 "벽을 올라갈"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미술부가 해체되어 사용하지 않을 경우 나무 언덕의 캔버스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 남자 화장실에 들어가는 것은 이제 의심스러운 행동으로 간주되어 명성을 손상시킵니다.
  • 남자 화장실에서 충돌 감지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방에있을 때 얀데레 짱의 머리카락이 금발으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교장실의 공장에서 렌더링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https://yanderesimulator.com/download 에서 새로운 런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런처 보다 훨씬 안정적입니다!

 

지금 왜 모든 것이 그렇게 심하게 빨라요?

 

어떤 사람들은 남을 학대하고 학대하려는 가학적인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이 정당하다고 느끼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단 그들이 쓰레기와 같은 사람을 대하는데 정당한 근거가 있다고 생각되면, 동정심이나 공감을 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으로 그 사람을 볼 수 없게 되고, 학대와 괴롭을 위한 용기로 밖에 되지 않습니다.

 

피해자를 괴롭히는 데 정당성을 갖는 것은 그들에게 엄청나게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대상을 학대하고 괴롭히는 것에 대해 큰 기쁨을 느끼며, 그 능력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무고한 사람을 괴롭히더라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잔혹성과 학대를 정당화 할 수있는 거짓 계속 믿고 찬성하여 사실, 진실, 논리, 현실, 반대 증거를 거부 할 것입니다.

 

제가  소아성애자 사기꾼이라는 이야기를 하는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가학적인 사람들에게 나를 쓰레기처럼 취급하는 데 대한 타당성을 제공하므로 잔인한 행동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매력적인 대상입니다. 나는 실제로 소아 성애자가 아니며, 실제로 사기꾼이 아니며, 실제로 나쁜 프로그래머가 아니며, 실제로 팬을 나쁘게 대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미 몇 년 전에 정체를 말씀 드렸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가학적인 사람들이 목표를 남용하고 괴롭히는 것을 허용하는 이야기입니다.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2/14/valentines-day-update/

 

 

출시일 연기 문제로 인해서 지속적으로 비판을 받아오다보니, 심경적인 우울감에 업데이트 보고 하단에 저런 글을 적었는데, 이 부분은 삭제 시키려다가 그래도 넣어 둡니다.

 

얀데레 시뮬레이터는 기본적으로 영어만 지원이 되어서 업데이트 내용파악이 쉽지가 않죠. 부족한 실력이나마 번역해서 올립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