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상함이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 얀데레 시뮬레이터 한글판 링크
  • 속상함 캐릭터 소개

[공식블로그 번역] 3월 진행 리포트 - 2020년 3월자 얀데레시뮬레이터 업데이트 내역

인쇄하기|2020. 3. 21. 01:27

 

업데이트 제목: 3월 1일 업데이트

작성일자: 2020년 3월 1일 - YandereDeV

 

얀데레 시뮬레이터 3월 대표 이미지 - Koumi-senpai 作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다음은 좋은 소식의 글 머리 기호 목록입니다.

 

  • 나는 오사나의의 제거를 다듬었고, 이제도 여전히 연마가 필요한 유일한 오사나 관련 기능은 그녀의 친구 그리고 친구의 배신으로 인한 제거 등 입니다.
  • 매우 유능한 자원 봉사자가 최근 부재 한 후 프로젝트로 돌아 왔습니다. 그의 도움으로 오사나의 애니메이션과 컷 신은 훨씬 더 좋아 보입니다!
  • 최근 얀데레 시뮬레이터의 프로젝트 파일에 액세스 할 수있는 동료 프로그래머가 게임 엔진을 2017.3에서 2019.3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없는 문제가 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Unity 2019.3에서 게임을 실행하는 동안 로딩 시간이 단축되고 FPS가 높으며 충돌 버그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곧 Unity 2019.3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얀데레 시뮬레이터는 더 빨리 실행됩니다!

오사나 관련 기능 (1월 1일 영상 끝 부분에서 암시 한 기능)을 작업하는 동안 많은 버그를 수정하여 새로운 빌드를 출시했습니다. 변경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거기에 뭔가 흥미로운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3월1일 빌드 변경 및 개선

  • 이제 하루에 하나의 노트로 제한되는 대신 하루 종일 여러 노트를 사물함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자신의 사물함에 메모를 한 익명의 사람을 만나려고하는 학생이있는 경우 누군가의 사물함에 메모를 남길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멀티 미션 임무가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 얀데레짱이 교사가 보호하고 있던 개체와 상호 작용할 수 없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그 후에 교사가 죽고 더 이상 개체를 보호하지 않습니다.
  • 인포짱의 진정 독의 가격이 재조정되었습니다. 두통 독보다 훨씬 비싸야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진정 독을 얻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 무기가 클럽 장비이고 플레이어가 해당 클럽에있는 경우 플레이어가 의심스러운 것으로 간주하지 않고 피가 묻은 무기를 휴대 해도 이상이 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른 캐릭터와 구별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단장을 하십시오. 힌트: 학생이나 교직원이 아니며 길거리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 교사가 교수진 외부에있을 때 보고가 발생한 경우 교사가 보고를 조사하지 못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얀데레 짱이 계단 위 / 아래에서 관심을 끌 때 학생회 부원이 극단적인 각도로 기울어 지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익사하여 두 명 이상의 학생이 사망 한 경우 경찰이 죽은 학생의 시체를 발견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칭찬에 응답 할 때 학생이 사용하는 텍스트는 이제 페르소나와 현재 평판에 따라 달라집니다.
  • 불량학생의 무기 케이스는 더 이상 벤치에 앉아있을 때 뒤에있는 벽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 시체가 학교 옥상에서 떨어질 때 더 이상 공중에 피가 쌓이는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 지상에서 팔다리를 발견 할 때 교사의 목소리가 울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얀데레짱은 정신이 약할 때 더 이상 문을 통해 학생들을 공격 할 수 없어야 합니다.
  • 일부 컴퓨터에서 게임 성능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코드 최적화.
  • "Near"이스터 에그의 배경 음악은 이제 놀라운 Diwidly의 보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인큐바스의 머리카락에는 더 이상 이상한 음영이 없습니다.

 

 

그건 그렇고, 이스터 애그 애호가를 기쁘게 할 수있는 약간의 뉴스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두 개의 이스터 에그를 동시에 활성화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이스터 에그 메뉴는 이스터 에그가 활성화 된 후에 자동으로 비활성화됩니다. 이제부터는 이스터 에그를 활성화 한 다음 이스터 에그 메뉴를 10번을 여는 키를 사용하면 이스터 에그 메뉴를 복원하고 여러 개의 이스터 에그를 동시에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스터 에그는은 이런 식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므로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될 것이라고 약속 할 수는 없습니다!)

이스터 에그에 관해서는 언급 할 것이 더 있습니다. 예정된 기능을 사용하려면 특정 모양과 느낌을 얻기 위해 시각적 효과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시각적 효과를 얻기 위해 Unity Asset Store에서 카메라 필터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이 필터 중 상당수는 매우 멋지므로 이스터 에그 명령을 추가하여 모든 필터를 순환 할 수 있습니다. 이스터 에그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컨트롤은 다음과 같습니다.

 

  • X – 앞으로
  • Z – 뒤로
  • Shift + X: 10단위씩 앞으로
  • Shift + Z: 10단위씩 뒤로

미션 모드 업데이트

 

  • 다중 미션 모드에서 네메시스(Nemesis)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네메시스(Nemesis)는 다중 미션 모드에서 추가 난이도를 갖습니다. 그녀가 당신을 볼 경우 그녀가 당신을 달릴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네메시스는 이제 멀리서 당신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이제부터 미션 모드 미션을 완료하면 Yandere Simulator Discord 서버에서 특별한 역할을 부여하는 코드가 제공됩니다.

향후 계획은 무엇인가요?

현재 목표는 1 월 1 일 비디오 끝 부분에서 힌트를 준 기능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구현하는 데 2 ​​주가 걸리지 않지만 기능에 대한 비디오와 함께 3 월 15 일경에 출시 될 수 있습니다.

 

지난 2 주 동안 저에게 지원과 격려의 말을 전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환자와 이해 팬이 너무 많아서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최선을 다해 거기에 매달리고 자랑스러워 할 것입니다.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3/01/march-1st-update/

 

 

3월 1일자 업데이트 뉴스 하단부에 첨부된 이미지

 


 

3월 14일자 업데이트 이미지

 

 

업데이트 제목: 2020년 3월 진행보고서

작성일자: 2020년 3월 14일 - YandereDeV

 

나는 두 가지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1) 정기적으로 영상를 업로드하여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다음 목표를 향해 꾸준히 발전하고 의미있는 방식으로 게임을 정기적으로 개선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그러나 오사나 릴리스 이외의 비디오를 업로드하면 실망 할 것입니다. 아직 오사나를 출시 할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2) 영상 제작에는 개발 시간과 며칠이 걸릴 수 있으며 지금은 대부분의 시간을 개발에만 집중하고 싶습니다.

이 두 가지로 인해 최근에 영상을 공개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한 후에, 저는 짧고 단순하며 미니멀 한 영상을 만들고 미등록 상태에서 링크를 가진 사람들 만 볼 수있는 절충안을 찾았습니다. 이렇게하면 수백만 명의 구독자에게 알리거나 개발에서 며칠을 들이지 않고 최근에하고있는 일을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진행 상황 보고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내 동영상의 대부분은 제작하는 데 며칠이 걸리지만, 이 동영상은 스크립트 작성, 내레이션 녹화 및 편집이 4시간 이내에 완료되었습니다. 분명히 제작 가치는 내 평소 컨텐츠의 표준보다 훨씬 낮지만, 그것이 바로 수백만 명의 구독자에게 전달되는 적절한 비디오 대신 하드 코어 팬을위한 미등록 비디오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휴대폰 도난 관련

  • 인포짱의 모든 호의 (Schemes, Services, Drops)는 팬티 사진을 제공하거나 학교 주변에 은밀한 청취 장치를 배치하는 등 비 윤리적인 일을함으로써 그녀에게 보상을 해줘야합니다. 저는 항상 플레이어에게 인포짱의 호의를 얻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어가 팬티사진을 찍는 것을 싫어한다면 대안이 있습니다.
  • 최신 빌드에서 인포짱의 호의를 얻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훔친 휴대전화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스크립트 이벤트 (예 : 코코나의 샤워 이벤트) 중에 휴대폰을 훔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샤워 전, 여학생의 휴대폰을 사물함에 보관하는 순간에 가능합니다.
  • 인포짱에게 훔친 휴대폰을 제공하면 해당 휴대폰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원격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본래 주인에게 걸리지 않고 전달해야합니다.
  • 인포짱은 휴대폰에 원격으로 액세스하여 휴대폰을 이용한 모든 행동들을 파악 할 수 있으며, 인포짱은 학생에게 그것을 빌미로 협박을 할 수 있습니다.
  • 향후 업데이트에서 인포짱에게 학생의 휴대폰에 대한 원격 액세스 권한 갖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이것은 상대방의 휴대폰에서 문자 메시지를 보내 상대방을 사칭하는 것과 관련된 부분으로 게임의 잠배력을 높힙니다.
  • 방과후 까지 휴대폰을 찾을 수 없는 학생은 교직원에게 보고를 합니다. 교직원은 소지품을 확인하고 인벤토리에서 도난당한 물건을 발견하면 퇴학당합니다.

 

 

3월14일 빌드 변경 및 개선

  • 나를 따라오리는 기능은 플레이어에게 증인이없는 곳으로 학생들을 유인하거나 여러 시간 동안 학생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학생들이 얀데레짱을 얼마나 오랜시간 따라 갈 것인지에 대한 타이머가 있으며 타이머는 귀하의 평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명성이 낮을수록 학생들이 당신을 따라갈 시간이 줄어들고 명성이 높을수록 학생들이 당신을 따라갈 시간이 길어집니다. 기본적으로 학생들은 35초 동안만 당신을 따라갑니다. 평판이 -100이면 학생들이 10초 동안 만 나를 따르게되며, 평판이 +100이면 학생들이 최대 60동안 나를 따르게됩니다.
  • 옷에 피가 묻어 상담실로 보내 졌을 때 상담실을 빠져 나온 직 후 교사나 학생회에게 경보를 보내고 즉시 상담실로 돌아가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이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경음악부 (Light Music Club) 회원이 악기를 연주하는 동안 학생의 사물함에 메모를 넣은 경우 달리는 동안 경음악부(Light Music Club) 회원이 악기를 연주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부터 상담실에서 나올때 학생들이 당장 놀라지 않는 짧은 "유예 기간"이 있어 피할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 학생회 구성원이 얀데레짱이 이전에 도둑질 혐의로 기소 된 후 얀데레짱이 상담실에서 퇴장 한 것을 목격 한 경우 얀데레 짱이 즉시 도둑으로 몰려 상담실로 다시 보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학생들은 더 이상 욕실, 탈의실, 체납 구역 또는 교장실에서 오는 낄낄 거림을 조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자신이 있어서는 안될 곳을 걸어가는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교사가 경찰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무언가를 지키고 있었을 때 교사가 얀데레짱이 피 묻은 상황 등 매우 의심스럽게 보이는 것을 무시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선배가 얀데레 짱을 발견하고“No… wait…”라고 말하면 이제 E 키 (또는 컨트롤러의 A 버튼)를 눌러 속도를 높이면 약간 더 빠르게 시퀀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학생회 회원이 교사에게 무언가에 대해 알리기 위해 달리고있는 경우 무기로 직접 공격하는 것을 완전히 무시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멀티 미션을 설계하고 해당 메뉴에서 백업 한 후 다른 메뉴로 들어 가려고하면 미션 모드 기본 메뉴에서 미션이 시작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시범적으로 이 빌드에서 창문을 투명하게 합니다. 하지만 밖에 사람들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런식으로 운영하거나 다시 변경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 이제부터 학생회나 교사가 싸우는 얀데레 짱을 본다면 그 인물 만이 방해 할 것입니다. 다른 캐릭터는 싸움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 이제 미션 모드에서 미션을 완료하면 공식 Yandere Simulator Discord Server에서 특별한 역할을 부여하는 특수 화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학생회 회원이 얀데레짱이 피해자와 싸우는 것을 목격 한 경우“증인 없음”게임 오버 상태가 유발되는 미션 모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학생들이 이른 시간에 교사에게 무언가를보고 한 경우 얀데레짱의 행동에 영구적으로 반응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얀데레 짱이 다른 교사를 죽이는 것을 목격 한 경우 얀데레 짱을 쫓기 전에 교사가 오랫동안 제자리에서 멈추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살인은 다른 학생들과 함께 가십을 하지 않기 때문에 살인을 저지른 것을 본 후에도 더 이상 가십으로 명성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 선배가 얀데레 짱을 발견했을 때 재생되는 애니메이션을 개선하고“HEARTBROKEN”화면 바로 앞에“No… wait…”라고 말합니다.
  • “6”이스터 에그의 버그로 먹는 애니메이션이 피해자와 정확한 거리에서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인포 짱의 “학생 홈 보내기” 호의 가격은 플레이어에게 부여 할 수있는 큰 이점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 "낮은 위생 상태에서 살인 자동 커밋"기능이 의도 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이 자살로 위장한 경우 학생들이 추모를하지 못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학교에 늦었을 때 플레이어가 오토히코를 공격 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카메라 필터"이스터 에그는 이제 게임 플레이 카메라 외에 시네마틱 카메라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네메시스(Nemesis)가 플레이어를 죽일 수 없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옥상에서 시체를 떨어 뜨린 후 공중에 피 흔적이 생성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익사하는 남학생들은 이제 여성 음성 대신 남성 음성을 사용합니다.
  • 5년만에 지하실에 소품이 생겼습니다! 우와, 테크놀로지!
  • 양호선생이 벽을 통과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라이벌은 이제 학생 정보 메뉴에 실루엣이 있습니다.
  • 얀데레짱에 대한 두 가지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추가했습니다.
  • 네메시스의 길 찾기가 개선되었습니다.
  • 새로운 이스터에 그를 추가했습니다.

 

Q. 저 그쪽이 말한 것은?

A. 예, 2주 전, 다음 기능은 "2주가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제 말로는 2주 안에 필요한 프로그래밍 작업을 모두 마쳤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일부 새로운 애니메이션과 음성 라인이 필요하며 이러한 자산을 제공하는 데 예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프로그래밍 측면에서 할 수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했지만 기능을 계속 진행하려면 애니메이션과 음성을 지원 받을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ORI URL: https://yanderedev.wordpress.com/2020/03/14/march-2020-progress-report/

 

 

 

글이 길다보니 오랜시간 정리를 하였는데.. 저장이 안되서..다시 작업을 했네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댓글()